팜트라 비치(Pan https://www.thefreedictionary.com/주소모두 tai Pandawa) – 바리 섬의 명소 중 하나로 밝은 태양 아래 반짝이는 백사장과 맑은 파란 바다가 만드는 아름다운 풍경은 고풍스러운 여행 경험을 선사합니다. 팜트라 비치는 저녁 노을이 드리운 풍경으로 인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주소모두 자아냅니다.
우부드(Tegallalang) 라이스 테라스 – 바리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라이스 테라스 중 하나로 우부드 테라스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. 녹음이 더 연하고 산들이 더 빛나는 아름다운 풍경은 사진을 찍는 것이 즐거운 장소입니다.
울루와투(Uluwatu) 사원 – 바리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원 중 하나로 울루와투 사원은 절벽에 자리하고 있어 파도가 치는 소리를 들으며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명소입니다. 울루와투 사원은 바리의 문화와 유서를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곳입니다.
긴타마니(Gintamani) – 끝없이 펼쳐진 바리 섬의 산악 지형과 신비로운 화산 풍경을 감상하고 싶다면 긴타마니를 방문해 보세요. 바리 섬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이곳은 하늘과 땅이 만나는 곳에서 천천히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합니다.
툴란 덴파사르(Trunyan) – 툴란 덴파사르는 바리 섬의 문화적인 유산을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유일무이한 수행식이 이루어지는 곳으로 유명합니다. 이곳은 관광객들에게 지난 옛날의 바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귀한 장소로 손꼽힙니다.
바리 섬은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목적지 중 하나로, 풍부한 자연과 문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세요. 영원한 여행기억으로 남을 아름다운 풍경과 문화체험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.